"BRING BLOOMSBURY HOME"

1988년 설립된 세계적인 컨템포러리 디자인 러그 회사인 Christopher Farr는 수 백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토대로 전해지고 있는 직조 기술을 바탕으로 현대 예술가들과 디자이너들의 창조적인 비전을 담은 디자인을 접목해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 직조 장인의 정신을 결합한 작품들을 생산합니다. 국제적인 아티스트와 건축가,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 직조의 보존과 더불어 이에 대한 가치를 대중에게 소개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뮤지엄과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유명한 컬렉터들의 공간을 채우고 있습니다. 


<OMEGA WORKSHOP>


영국의 모더니스트 공예 및 디자인 역사상 가장 창의적인 순간 중 하나로 예술가이자 비평가인 Roger Fry가 설립하고 이끄는 Omega Workshops는 Bloomsbury Group의 시각 예술 부문으로 순수 예술과 장식 예술 사이의 간극을 메우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런던 피츠로이 스퀘어에 기반을 둔 Omega Workshops는 직물, 가구 및 가정 용품의 디자인에서 예술가들에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워크샵의 미학은 후기 인상파이며, 많은 직물 패턴에서 볼 수 있는 입체파와 야수파의 터치가 있습니다. 1913년부터 1919년까지 6년간 유지되어 그 기간동안 시대를 훨씬 앞서갔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신선하고 흥미있는 놀라운 독창성과 인상적인 디자인들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Bloomsbury Group의 멤버였던 화가 Duncan Grant 와 Vanessa Bell이 Omega Workshop에서 1913년에서 1915년 사이의 디자인 러그들을 다양한 소품과 선보일 예정입니다. 모든 러그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추상화와 같이 표현된 질감과 색감의 러그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됩니다.



floating-button-img